특별한 계시의 내용 요약 -Hyun -Joo Bae

6. 특별한 계시 요약의 내용 Hermann Barbingk는 특별한 계시의 핵심 교리가 무엇인지 간단히 설명합니다. Babink는 아브라함이 아니라 가을 직후에 특별한 계시가 주어 졌다고 말합니다. 특별한 계시의 역사는 무엇입니까? 그것은 아담과 이브의 가을 직후에 주어졌으며, 선사 시대에는 세 가지 계보를 통해 전달되었습니다. 그리고 세 가지의 후손들 중에서, 특별한 계시는 노아와 그의 가족에 의해 보존되었으며, 그는 선사 시대의 마지막 의로운 것으로 알려질 수 있습니다. 노아 시대의 홍수는 이전 시대에 모든 것을 휩쓸 었습니다. 그러나 노아와 그의 가족은 살아 남았습니다. 노아는 하나님으로부터 자연적인 계약을 받았지만 특별한 계시가있었습니다. 노아의 아들의 후손들 가운데 아브라함은 75 세의 나이에 부름을 받았고 가나안에 들어 갔으며 특별한 계시가 더 분명해졌습니다. 창세기 15 : 1에는 아브라함이받은 특별한 계시의 중요한 성격이 있습니다. “그 후 여호와의 말이 아브람에 와서 아브람, 아브람, 나는 당신의 방패와 당신의 매우 위대한 선배를 두려워했습니다.” (Gen. 15 : 1)이 본문은 여호와가 아브라함에서 가장 잘 발전했다는 것이 주어집니다. 그리고 창세기 15 : 6에서, 이신 -신의 교리는 “아브람은 여호와를 믿고 여호와는 그것을 그의 의로 여겼다”고 밝혔다. 그리고 창세기 15 : 7-21에는 여호와 하나님이 아브라함에게 은혜 언약에 서명하는 의식적인 사건이 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아브라함과 아브라함이 계명을 순종 하셨으며 모든 의식을 가졌다 (창 15 : 8-11). (창 15 : 8-11) 하나님께서는 어두운 밤에 쪼개진 고기를 지나서 아브라함에게 약속하셨습니다 (창 15 : 12-17). 나는 손님이되어 봉사 할 것이며, 그들은 400 년 동안 당신의 자손을 괴롭힐 것입니다. 14 나는 봉사하는 사람들의 나라를 구할 것이고, 그러면 당신의 후손들은 큰 부를 이끌 것입니다. 사도 바울은 갈라디아 인들에게 다음과 같이 증언한다 (창 15 : 13-16)는 다음과 같이 증언한다.“나는 이것을 말하며, 나는 40 년 후에 일어난 법 없이는 하나님의 미리 정해진 언약의 언약을 할 수 없기 때문에 헛된 약속을하지 않을 것이다”(3:17) (3:17), 그리고 사도 바울은 도시의 계약에 대한 도시로부터 주어진 법을 설명한다. “범죄에 추가 된 법은 무엇이며, 천사들에게는 중보의 손이 주어졌습니다.” (Gal3 : 19) 아브라함, 이삭, 이스라엘로 이어지는 가부장의 역사는 이제 하나님의 언약을 실현하는 과정에서 구속을 받고 있습니다. 하느님의 약속으로, 이스라엘의 휘발유는 요셉의지도와 함께 이집트에 정착했으며 30 년 동안 살았으며 이집트에서 모세의 중보기 사역으로 탈출했습니다. 유월절은 그 날을 기념하는 계절입니다. 그리고 중요한 사건은 홍해를 넘은 사건입니다. 모세와 이스라엘 사람들은 도시에서 법을받습니다. 이것은 도시의 언약입니다. 이 도시의 언약은 언약 계약의 언약이며, 사도 바울이 갈라디아서에서 목격 한 것처럼 약속 된 후손들이 올 것입니다. 예수 그리스도는 특별한 계시의 절정입니다. 보이지 않는 하나님은 사람의 아들이되어 우리 사이에 왔습니다. 예수 그리스도는 본 하나님이자 기억하시는 하나님입니다. 그리스도 안에서만 하나님 안에 계시됩니다. 예수 그리스도 없이는 아무도 하나님 께 오지 않을 것입니다 (요한 복음 14 : 6). 이것은 로마인의 사도 바울의 말입니다. “이제 율법 외에도 하나님의의는 등장 하셨기 때문에 나는 율법과 선지자들로부터 증거를 받았다”(로마서 3:21) 그러므로 구약은 두 부분으로 나뉩니다. 그것은 법과 선지자입니다. 구약 법과 선지자는 구주 예수 그리스도 께 간증하는 유형, 모델 및 그림자였습니다. 모든 선지자들은 예수 그리스도에게 증언합니다. 구약의 핵심 교리는 무엇입니까? 아브라함이받은 은혜의 언약입니다. 아브라함이받은 은혜의 언약은 새로운 언약에서만 드러나지 않습니다. 언약은 창조 전에 이미 그리스도 안에 있습니다. 은혜 언약은 역사적 과정을 통해 더 명확하게 드러났지만, 언약의 현실은 이미 창조 전에 그리스도의 주인들에게주는 언약 이전에 이미 계획되었습니다. 사도 바울은 에베소서 1 : 3-6에서 은혜 언약의 성격을 증언합니다.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버지, 하나님, 하나님, 하나님께서는 그리스도 안에서 하늘의 모든 영적 축복으로 우리를 축복하셨습니다. 이것은 그의 사랑하는 사람 안에서 그분의 은혜의 영광을 찬양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은혜의 언약은 복음 안에서 구주 예수 그리스도를위한 목표이며, 그 목적은 단지 하나님 께입니다. 그러므로 일반적인 계시는 Soli Deo Gloria의 목적으로 우주의 창조에서 처음으로 드러났다. 그러나 하나님의 영광을위한 목적은 특별한 계시에서 분명히 밝혀졌다. 구주 예수 그리스도에 의해 중보로 구속 된 하나님의 백성의 삶의 궁극적 인 목적은 Soli Deo Gloria였습니다. 그것이 특별한 계시의 핵심 교리입니다. 그러므로 구약 이스라엘의 이스라엘의 역사는 전진의 왕국이며 특별한 계시입니다. 이스라엘의 역사를 통해 하나님께서는 백성들을 이끌고 그의 특별한 계시를 달성하는 방법을 분명히 밝혔습니다. 이스라엘의 역사는 또한 끝없는 배와 반역에 대한 하나님의 자비, 자비와 자아를 드러내는 역사입니다. 그리고 그러한 구약 이스라엘의 역사는 새로운 언약의 거룩한 보편적 교회의 역사를 반영하는 거울과 같습니다. 거룩한 보편적 교회는 너무 부패하지만, 우리 하나님의 자비, 자비 및 자비의 역사는 그 그루터기를 찾기가 어려운 시대에도 계속됩니다. 구약 이스라엘의 부패는 또한 새로운 언약 교회의 거울입니다. 하나님께서는 교회의 상태에 관계없이 항상이 세상에 성 거룩한 보편적 교회를 떠나십시오. 구약 이스라엘 역사를 통해 새 계약의 거룩한 보편적 교회의 역사를 반영 할 수 있습니다. 특별한 계시는 새로운 구약에 기록 된 구속의 사건보다 더 많이 드러납니다. 그러므로 특별한 계시의 핵심 교리는 구약 전반에 걸쳐 계시 된 “하나님 께서 우리와 함께하는 하나님”의 교리입니다. 이 교리는 창세기에서 처음으로 기록됩니다. “나는 당신과 당신의 후손들을이 땅, 가나안 사람들에게 영원한 회사로 줄 것입니다. “나는 당신과 함께 당신의 하나님이 될 것이며, 나는 이집트인들의 큰 짐으로 당신을 제거하는 당신의 하나님이 될 것입니다.” (출애굽기 6 : 7)“나는 그들이 이집트에서 그들을 주님으로 데려가도록 이끌었다고 말할 것입니다. 29:46) 그리고 그것은 또한 선지자 예레미아 선언에 기록되어있다. “저는 여호와의 말을하지만 그 날 이후에는 이스라엘의 집에있을 것이라는 언약이 이스라엘의 집에있을 것이며, 나는 그들의 율법을 그들의 마음에 넣고, 나는 그들의 하나님이 될 것이며 그들은 내 백성이 될 것입니다. “나는 규칙을 따르고 규칙을 지키고, 나는 내 백성이 될 것이며 나는 내 백성이 될 것이며 나는 그들의 신이 될 것입니다”(젤 11:20). (출애굽기 29:45, LES 26:44, 45, ZER 24 : 7, GEL 14:11, 34:24, 8 : 8)이 구약의 성서는 하늘에서 새로 나와 새로운 지구의 새로운 지구가 하늘에서 내려 오면 하늘에서 선포됩니다. “저는 왕좌에서 큰 목소리를 듣고 하나님의 백성과 함께 하나님의 텐트를 가로지 릅니다. 하나님은 우리와 함께 거주 하시고, 우리는 하나님의 백성이되고, 하나님은 우리와 함께 하시고, 우리는 하나님이되며, 우리는 하나님이됩니다.”(계 21 : 3) 특별한 계시의 핵심 교리는 은혜의 언약이며 하나님은 우리와 함께 하신다. 우리 구주 예수 그리스도, 계시는 성취 될 것이 하나님의 왕국입니다. 특별한 계시의 전체 역사는 궁극적 인 업적을위한 하나님의 왕국의 역사입니다. -Herman Barbingk의 ‘합리적인 기독교 신앙’